스킨푸드, 멤버십 제도 개편

스킨푸드, 멤버십 제도 개편

기사승인 2014-03-03 15:38:00

[쿠키 생활] 스킨푸드는 3일,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고 회원 대상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회원 등급 체계다. 이전에는 일반 회원과 구어메 회원 등 2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었으나, 앞으로는 일반, VIP, 구어메(VVIP) 등급으로 운영된다.

특히 VIP 등급은 최근 6개월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회원이며, 구어메(VVIP) 등급은 동기간 1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이 해당된다. 각 등급 유지 기간은 6개월이며, 직전 6개월 구매 실적에 따라 매월 1일 자동 조정된다.

등급별 혜택도 다양해졌다. 일반 회원 등급에 해당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마스크시트를 포함한 8종 쿠폰북을 준다. 비 오는 날,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날, 토너를 구매한 날처럼 특별한 날에 선물을 더 주는 ‘데이 쿠폰’과 15세에서 25세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15.25 쿠폰’ 같은 재미를 가미한 쿠폰과 ‘Free 포장 ’, ‘Free 배송(온라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

구어메(VVIP) 및 VIP 회원에게는 ‘生푸드 천연 화장품’과 생일 선물 등을 추가로 준다. 구어메(VVIP) 회원에게는 구어메 회원만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구어메 키트’와 브랜드 체험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는 우선 자격이 더 주어진다.

스킨푸드는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을 기념해 VIP 혜택 체험 이벤트로 ‘신선한 生푸드 선물, Only One’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일 이후 회원 가입한 신규 회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VIP 이상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生푸드 천연 화장품’을 선물하는 행사로, 스킨푸드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生푸드 천연 화장품’은 유통기한 42일의 천연 화장품이다. 오직 구어메 회원들에게만 제공돼 일반 소비자들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 3월의 ‘生푸드 천연 화장품’은 프리미엄 유기농 토마토 추출물을 비롯한 천연유래성분 98%로 만든 ‘生푸드 천연즙 토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 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이번 개편을 기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의 가치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