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매진’ 페도라 S7, CJ오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홈쇼핑 매진’ 페도라 S7, CJ오쇼핑서 앵콜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4-03-04 09:30:01

[쿠키 생활]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가 오는 5일 13시 40분 CJ오쇼핑에서 페도라 S7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방송 매진으로 기획된 이번 앵콜 방송은 페도라 S7 유모차 단품 및 페도라 C1 오가닉 카시트 세트를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풋커버, 컵홀더 및 레인커버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맨듀카 아기띠 스탠다드를 증정한다.

페도라 공식 카페 ‘마이페도라(http://cafe.naver.com/myfedora)’는 이달 말까지 신세계모바일상품권,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하는 활동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트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7는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주요 언론의 조명을 받았다. 소비자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design) 시스템을 통해 제작됐다. 한번에 접히는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조작이 쉽고 3.5cm의 와이드 프레임은 주행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트래블 시스템 기능 이용 시 페도라 C0 인펀트 카시트와 호환으로 외출이 편리하다.

한편 페도라는 2014년 육아지원 정책으로 쌍둥이, 연년생, 다둥이 출산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쌍둥이 아빠 슈퍼맨 이휘재를 모델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쿨 FM 라디오 CM 광고 등에서 카시트 장착을 독려하고 있다. 페도라 유모차나 페도라 카시트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2013년 해외 6개국 진출에 성공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2014년까지 15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