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화이트 데이 맞이 실속 화장품 세트 선보여

비오템, 화이트 데이 맞이 실속 화장품 세트 선보여

기사승인 2014-03-11 14:31:00

[쿠키 생활] 화이트 데이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그녀를 기쁘게 할 선물을 고심하는 남자들이 많다. 기념일하면 떠오르는 액세서리나 지갑 등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그녀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실속 만점 화장품 세트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오템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특별한 그녀를 위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이 제안하는 선물 세트는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수분 크림부터 화이트닝 케어, 바디 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그녀의 취향과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연인에게 애정을 표현하거나 짝사랑의 그녀에게 고백할 절호의 찬스인 화이트 데이를 달콤하게 만들어 줄 비오템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는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시기.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그녀라면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세트’가 제격이다.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은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탄력이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비오템만의 보습 성분인 ‘마노스’가 48시간 수분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인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정품(50ml)과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으로 구성된 대용량 2종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파우치도 함께 증정해 외출 시 핸드백 속에 휴대하기 편리하다.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서 화사하게 변신하고 싶은 그녀에게는 하얗고 밝은 피부톤을 선사하는 ‘리퀴드 화이트 젤 크림 세트’를 추천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리퀴드 화이트 화이트닝 젤 크림’은 피부의 3가지 빛을 투명하게 밝히는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와 함께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촉촉한 젤 텍스처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크 스팟의 흔적을 깨끗하게 관리해줘 피부 속부터 맑아지는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비오템 리퀴드 화이트 젤 크림 세트’는 리퀴드 화이트 화이트닝 젤 크림 정품(50ml)과 함께 리퀴드 화이트 클렌저, 3색빛 화이트닝 에센스, 스팟 포커스 화이트닝 앰플,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샘플을 풍성하게 증정해 클렌징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종합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