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참 좋은 시절’ 드라마 제작 지원

동인비, ‘참 좋은 시절’ 드라마 제작 지원

기사승인 2014-03-18 09:47:00

[쿠키 생활]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제작지원에 나선다.

동인비가 ‘참 좋은 시절’ 제작지원을 하게 된 이유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김희선이 홍삼화장품 동인비 모델로 3년째 활동하고 있기 때문.

김희선은 생계형 대부업자가 된 차해원역으로 출연해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꾸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대와 다름 없이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매 방송마다 눈길을 끌고 있다.

동인비 제품은 김희선은 물론, 출연하는 배우들의 방마다 놓여있는 등 극중에 자연스럽게 녹아있으며, 특히 앞으로 김희선이 사용하는 장면이 나오는 등 드라마를 통해 지속적으로 노출이 될 예정이다.

동인비 마케팅 민병한 실장은 “드라마 인기에 따라 출연하는 배우들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제품 판매가 증가하기 때문에, 참 좋은 시절의 인기에 힘입어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인지도 또한 크게 상승될 것으로 예상한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모와 동안 피부의 김희선씨 효과로 홍삼 화장품 동인비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김희선, 이서진 주연의 드라마로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장해 15년만에 고향으로 돌아오면서 잠시 잊고 지냈던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드라마로,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김희선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