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3종 기능 업그레이드

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3종 기능 업그레이드

기사승인 2014-03-26 10:29:00

[쿠키 생활] 시세이도가 오는 28일 베스트 셀링 아이템 ‘파란 팩트’를 포함한 파란 선케어 라인 3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시세이도에 따르면 특유의 파란색 용기로 사랑 받아온 파란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파란 팩트(UV 프로텍티브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35 PA+++)’와 ‘파란 스틱(UV 프로텍티브 스틱 파운데이션 SPF 36 PA+++)’ 그리고 ‘파란 파데(UV 프로텍티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43 PA+++)’, 로 더욱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세계 최초로 도입된 핵심기술 수퍼베일-UV 360TM은 피부를 강력한 베일로 감싸듯 360도로 보호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제품이 미세한 주름에도 끼지 않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수분과 파운데이션이 섞이지 않도록 파우더를 특수 코팅해 메이크업이 번짐 없이 장시간 지속되며 다양한 타입의 신제품들은 보다 편리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세이도 홍보팀은 “여러가지 덧바르기 귀찮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 인기”라며 “자외선 차단제 라인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제품인만큼 기본에 충실해 자외선에는 강력하고 피부에는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