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뷰티브랜드‘현’, ‘한방 바디워시’ 출시

한방뷰티브랜드‘현’, ‘한방 바디워시’ 출시

기사승인 2014-04-07 09:22:00

[쿠키 생활] 애경은 농협한삼인과 공동개발한 한방 뷰티브랜드 ‘현’에서 한방 바디워시 2종을 출시했다.

신상품 현 바디워시는 농협한삼인에서 보증하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피부청정 효과를 높이고 보습력을 강화시킨 한방 바디워시다.

제품특징에 맞는 ‘천연씨앗 콤플렉스’를 통해 기능성을 강화한 현 바디워시는 피부타입에 따라 △보윤 바디워시 △선율 바디워시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현 바디워시는 실리콘,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이 배제된 7무(無)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대학교 산학협력단의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 민감한 피부타입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피부의 보습감 개선에 탁월하다. 식물성 오일성분과 고보습 효능을 가진 동백씨, 연꽃씨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테스트를 거쳐 피부보습 및 윤기 개선효과가 있다.

아울러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함으로써 세정후 피부윤기와 탄력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비타민E가 풍부한 식물성오일은 물론 윤기와 탄력강화에 효과적인 포도씨, 목화씨, 살구씨 성분을 함유해 사용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한방 뷰티브랜드 ‘현’은 애경과 농협한삼인이 한방 뷰티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양사가 공동개발한 고품질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으로 식물 근원에너지의 정수인 홍삼을 통해 근본으로부터 회복을 지향하는 천연한방 뷰티브랜드이다.

애경은 샴푸, 린스 바디제품은 물론 훼이셜, 이너뷰티 등 뷰티 카테고리 전반으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