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멤버스데이’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멤버스데이’ 진행

기사승인 2014-04-16 09:58:00

[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나들이가 많아진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6일부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봄 나들이 필수품인 선크림과 미스트, 화사한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모두 포함됐다.

먼저, 야외 활동시 가장 신경써야 할 것은 자외선 차단이다. 유기농 인증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하며, 특히 ‘파워라스팅 선스프레이 SPF50+ PA+++’는 하나 구입시 하나를 추가 증정해 더욱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가 햇볕에 자극 받았다면 고보습 미스트가 제격이다. 최근 출시된 ‘자연수 95 미스트’는 대나무와 녹차 등 자연수 95%가 함유된 초미세 안개 분사 미스트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수분감을 전해준다.

꽃가루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는 수분 공급이 필수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두텁게 바르고 자면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온라인 마켓 수분크림 판매 1위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봄처럼 환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미백 기능성의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추천한다. 구입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멤버스데이 기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바이플라워 아이섀도우 클래식 피치’와 뷰티 전문가가 뽑은 프라이머 1위 제품인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도 할인 대상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