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르 클리닉, '닥터라프린' 줄기세포 화장품 출시

라마르 클리닉, '닥터라프린' 줄기세포 화장품 출시

기사승인 2014-04-29 09:13:01

[쿠키 생활] 라마르 클리닉 글로벌 네트워크(대표원장 박병춘)가 줄기세포 화장품 ‘닥터라프린’을 출시했다.

라마르 클리닉의 15년 노하우를 담아 처음 선보인 코스메슈티컬 ‘닥터라프린’은 매 마른 사막에서도 살아나는 강력한 에너지원인 부활초 줄기세포를 비롯해, 닥터빈,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촉규근 추출물로 구성된 핵심성분 ‘Cellightening Complex’가 함유되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닥터라프린은 피톡스 엑스퍼트 크림, 안티옥시던트 부스팅 토너, 뉴트리언트 수딩 앰플, 더블 리스토어링 아이크림,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처 크림, 리퀴드 선 프로텍터 SPF50 PA+++로 총 6종이다.

특히 ‘닥터라프린 피톡스 엑스퍼트 크림’은 주름개선을 위한 Acetyl Hexapeptide-8의 신 펩타이드 체인이 굴곡진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변화시키며,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천연 추출물들을 함유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식약처가 인증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이다.

제품 상담 및 구입은 라마르 클리닉 청담 등 주요 지점을 비롯해 닥터라프린 홈페이지(www.drlaprin.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국내외 라마르 피부과 20여개의 지점을 보유한 라마르 클리닉은 지난 15년간 줄기세포 전문센터를 통해 수만 건의 줄기세포 부문 시술을 데이터베이스화하고, 하버드의대 등 해외 유수 대학과 의료 협진 연구를 진행해 왔다. 현재 중국 북경과 상해를 포함해 40여명의 의료진과 200여명의 스텝이 네트워크 되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