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유모차ㆍ카시트, 빅마켓 최대 38% 할인 행사 진행

페도라 유모차ㆍ카시트, 빅마켓 최대 38% 할인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4-05-12 11:12:01

[쿠키 생활]
페도라가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마켓 입점 전 고객사은행사인 이번 이벤트는 이번달 9일부터 18일까지 영통점에서 진행되며 페도라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 제품은 ▲유모차=페도라 S9 화이트, 페도라 S7, 페도라 S3 플러스 ▲카시트=페도라 C0 인펀트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페도라 C4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 ▲식탁의자=페도라 P1 ▲아기띠=맨듀카 스탠다드 등이다.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는 스마트맘 컨슈머 평가에서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디럭스 유모차 중 1위에 올랐다.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역시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각도조절, 측면 보호, 장착, 서비스, 가격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이 밖에도 국내 각종 유아박람회 인기를 바탕으로 CJ 홈쇼핑 7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주요 언론사에 소개된 바 있다.

이처럼 페도라는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유아용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발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파악하고 개선된 제품을 출시한 것.

최근에는 방송인 이휘재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및 라디오 캠페인을 진행하고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어린이 안전 동반자 협약을 맺는 등 카시트 장착을 독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해 연내 20개국 수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