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아쿠아시스 3종 출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아쿠아시스 3종 출시

기사승인 2014-05-20 10:44:00

[쿠키 생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48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수분 지속 솔루션 ‘닥터지 아쿠아시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닥터지 아쿠아시스 라인은 저분자 히아루론산 기술로 피부의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Dr.G 만의 ‘아쿠아 수딩 솔루션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더 깊고 촘촘히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8시간 수분 지속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여름철 붉게 달아오르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48시간 동안 이를 유지해주며, 오랜 시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닥터지 아쿠아시스는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대표적으로‘닥터지 아쿠아시스 모이스처 토너’는 가볍고 워터리한 수분 제형으로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부스팅 토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각질을 정돈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촉촉함은 오래 유지해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매해 무더위가 심해지는 가운데, 기온이 올라가면 수분이 부족해지는 피부를 위해 48시간 수분을 촉촉하게 지속해주는 아쿠아시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고운세상 코스메틱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메이트 4기’의 사전 품평에서 90% 이상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등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