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 때는 작고ㆍ가볍고ㆍ비비드하게

나들이 갈 때는 작고ㆍ가볍고ㆍ비비드하게

기사승인 2014-05-22 09:52:01

"
[쿠키 생활]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바깥에서 레저를 즐기거나 나들이를 하는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교차가 크고 자외선이 강한 요즘 날씨에는 입고 벗기 쉬운 가벼운 기능성의 외투나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 아이템,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 인기다. 야외활동 시 이런 아이템만 잘 활용하면 즐겁고 편리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한 손 안에 들어가는 휴대용 팩트로 자외선 철벽수비 '시세이도 파란팩트'

따가운 햇볕에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기다가는 자칫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거칠어 질 수 있다. 자외선 노출은 표피층을 얇게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장벽기능을 떨어뜨리고, 보습력을 약화시켜 주름과 탄력 저하의 주요 원인이 된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여름 날씨를 방불케 할 정도로 더운 날씨에는 자외선 조사량도 갑자기 올라 피부가 받는 자극이 만만치 않다. 자외선 노출은 표피층을 얇게 만들어 피부 주름과 탄력저하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된다"며 "UV-A, UV-B를 모두 차단하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휴대용 자외선 차단 제품을 필수"라고 말했다.

시세이도의 파란팩트는 봄, 여름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휴대용 선팩트 제품이다. 수퍼베일-UV 360 기술로 360도 피부의 미세한 요철까지 커버, 어느 각도에서든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실키한 텍스처로 물과 땀에 강하며, 커버력이 뛰어나고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수정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가볍고 강한 운동화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

가벼운 산보나 달리기 등 야외활동을 즐긴다면 맨발처럼 가벼운 운동화를 추천한다.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는 경량성과 지지력을 겸비해 전세계에서 사랑 받은 운동화이다. 니트 조직으로 정교하게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쿠셔닝과 유연성을 자랑하며 장시간 달릴 때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라이트 클레이서 아이스, 라이트 악틱 핑크, 아토믹 오렌지 등 총 3가지 색으로 구성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타일과 활동성 동시에 챙기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콜비재킷'

가벼운 바람막이 소재로 만든 재킷은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방수성도 좋아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일상용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는 커피를 추출하고 남은 잔여물을 가공한 에스카페 원단을 사용해 흡습ㆍ속건ㆍ탈취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여성용 재킷을 선보였다.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스타일을 살려주고, 오렌지, 블루, 제이드,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여성들의 감각을 자극한다. 야외활동에서도 스타일과 활동성을 두루 챙길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