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타고 제주에서 온 다양한 제품 속속 출시

봄바람 타고 제주에서 온 다양한 제품 속속 출시

기사승인 2014-05-22 18:42:01

[쿠키 생활] 살랑살랑 봄바람과 함께 천연 제주의 기운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녹차, 표고버섯, 용암송이 등 청정섬 제주의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청정이미지에 자연친화적 특징과 함께 성능을 자랑하며 출시되고 있다.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퓨어힐스의 ‘제주 용암송이라인’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케어해주는 라인이다.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 4종은 제주 청정 용암송이가 함유되어 닫힌 모공 속 쌓여가는 블랙헤드를 빠르고 말끔하게 흡착해 피지로 인해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라인이다.

또한 미네랄 등의 유효 성분이 풍부한 제주해수가 함유되어 과잉피지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는 라인이다.

넓은 모공 속에 자리 잡힌 블렉헤드를 정돈 해주는 ‘용암송이 포어 클렌징 패치’, 과잉피지 및 칙칙한 각질을 정돈하는 ‘용암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100ml’, 은은한 열감으로 닫힌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케어하는 ’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 20ml’, 모공수렴 및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용암송이 포어 이레이저 앰플 30ml’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공 타입 및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오설록의 ‘Memory in JEJU’는 제주의 꽃 길에서 느꼈던 아련한 설렘의 향기와 달콤했던 사라의 추억을 담은 오설록 로맨틱 블렌딩티는 단순한 화차가 아니라 꽃에서 추출한 향 속에 본연의 숨겨진 달큰한 과일 향미를 극대화해 오설록만의 시그니처 블렌딩을 완성한 제품이다.

오설록 Memory in JEJU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랑스러운 향긋함, 제주 왕벚꽃향 위에 달콤한 체리향 같은 감미로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단향미가 스미는 ‘벚꽃향 가득한 올레’, 우아한 향긋함, 제주 귤꽃향 위에 시트러스한 감귤의 향미가 더해서 품격있는 고급감과 상큼함이 매력적인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아찔한 향긋함, 제주 동백꽃향 위에 트로피칼한 달콤한 향미가 더해져 섬의 낭만과 황홀감이 매력적인 ‘동백이 피는 곶자왈’, 그리고 은은한 향긋함, 싱그러운 계화의 향기에 사과의 풋풋함이 더해진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리따움에서 출시된 ‘알로에 수딩젤’은 제주 무농약 알로에 에센스가 99%가 함유된 제품이다.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정섬 제주에서 자란 무농약 알로에만을 100% 사용했으며, 합성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을 배제한 3 FREE 처방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320ml 대용량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온 가족이 건조하고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