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굿네이버스와 두잇프로젝트 진행

소망화장품, 굿네이버스와 두잇프로젝트 진행

기사승인 2014-05-30 11:07:01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은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대학생활 박람회 ‘UnivExpo(유니브엑스포)’의 굿네이버스(www.gni.kr) 부스에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유니브엑스포는 2014 유니브엑스포 서울조직위원회 주최, 서울특별시 공동주관으로대학생활의 모든 것을 담아내는 박람회로 전국 100여개의 유력 대학생 동아리, 국가, 기관, 국제기구 NGO, 기업 참여 프로그램 등이 참가해 오는 31일 토요일부터 내달 1일 일요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된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1991년부터 빈곤과 학대, 무관심으로 소외된 국내외 아이들을 대상으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을 통해 북한 동포도 돕고 있다.

굿네이버스는 유니브엑스포에 ‘Dooo it project_나눔을 실천하고 잇아이템 받자!’ 라는 슬로건으로 대학생들이 쉽고 즐겁게 기부 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해 100원 이상 정기 후원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각 기업에서 후원 받은 여러가지 물품들을 하나씩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후원금은 국내외 빈곤가정 아동의 생활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소망화장품은 굿네이버스 부스에 꽃을든남자 핸드크림 정품 1000개와 데오도란트 정품 1000개를 기부해 후원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꽃을든남자 우유 핸드크림’은 뷰티크레딧 매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우유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거칠고 갈라진 손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에버퍼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체리블라썸의 향기로운 향과 함께 강력한 땀 억제 효과와 다공성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퍼퓸 기능의 데오드란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