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생기 진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자인, 생기 진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4-06-03 10:32:01
[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꽃그림 백은하 작가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꽃잎 그림 작가로 유명한 백은하 작가와의 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도 활짝, 당신도 활짝 피었습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트패키지가 특징이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의 각각 제품 컨셉에 맞게 백은하 작가만의 아름다운 꽃잎 그림이 제품 케이스 및 용기에 새겨졌다. 여인의 모습과 어우러진 꽃잎 디자인을 통해 칙칙한 흔적이나 주름 걱정 없는 아름다움이 꽃잎처럼 활짝 핀다는 것을 따뜻한 감성을 담아 표현하고 있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백은하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꽃그림 실크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각 15만원이며 제품 구입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 윤지영 브랜드 매니저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한 링클 및 화이트닝 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백은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뛰어난 자인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백은하 작가의 감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자인 생기 진 에센스와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는 용안의 주름개선 효과를 피부에 오롯이 전해 주름개선과 탄력, 피부결을 케어하는 한방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며 천녀목란 미백 에센스는 귀한 천녀목란을 고이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