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그린캠페인 시즌3 트리허그 포토이벤트 진행

야마토야, 그린캠페인 시즌3 트리허그 포토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6-17 10:48:00
프리미엄 원목유아가구 야마토야가 창립 90주년을 맞아 그린캠페인 나무야사랑해 시즌3 ‘트리허그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트리허그 포토이벤트는 1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나무를 안아주는 사진을 찍어 디밤비몰 이벤트 페이지(http://dibambi.com/?e=290)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들 중 가장 사랑스런 포즈와 위트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베스트허그상, 러브트리상, 허그엔젤상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디밤비몰 적립금 50만원, 엄마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야마토야 뉴마터나와 부오노 아미체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나무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을 트리허그로 표현해준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포토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폴리움 야마토야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트리허그 이벤트는 평소 잊혀졌던 나무의 고마움을 다시금 깨닫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키워주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이와 함께 트리허그 사진도 찍고 행운의 선물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야마토야 그린캠페인 나무야 사랑해는 리틀가든 꾸미기와 그림공모전, 트리허그 이벤트, plant a tree 까지 아이들에게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