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 출시

더바디샵,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4-06-23 09:54:00
영국의 더바디샵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을 출시했다.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은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링 스킨케어인 티트리 라인에서 새로이 출시되는 BB크림으로, 직접 손으로 수확한 뒤 증기 증류 공정을 거쳐 얻은 우수한 품질의 티트리 오일이 건강한 메이크업과 함께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케어 기능도 동시에 하는 제품이다.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은 가벼운 텍스처가 모공을 막지 않고, 자연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에 부담 없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한국 소비자들의 피부 톤을 고려해 선택된, 혈색을 가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쉐이드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후텁지근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번들거림은 방지해주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로도 연출 가능하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피부 고민을 감추려고 발랐던 BB크림이 오히려 더 많은 피부 고민을 유발하곤 했던 기존의 BB크림과는 달리,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은 근본적인 피부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BB크림”이라며 “피부에 관심이 많지만 쉬이 화장품을 선택할 수 없는 남성분들 또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BB크림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에는 아프리카 케냐의 협동조합에서 공정 무역을 통해 공급받은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400여명의 농부들로 구성된 이 협동조합은 더바디샵과의 공정한 무역을 통해 고정적인 수입원을 보장받고, 안정된 삶을 꾸려나가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더바디샵 ‘티트리 플로리스 BB크림’은
23일부터 더바디샵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더바디샵 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