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 “군 복무 중인 애인과 의리 지키고 화장품 할인받으세요”

원페이스 “군 복무 중인 애인과 의리 지키고 화장품 할인받으세요”

기사승인 2014-07-01 08:35:55

군 복무중인 애인을 제대할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의리 다짐글’을 남기는 사람에게 화장품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는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를 둔 여성들이 선물용 화장품을 구입하는 경우 전제품 20% 추가할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최근 군대 내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하면서 사회에서 장병들을 격려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 선물하는 기회를 제공해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5일까지 본인의 페이스북에 애인과 함께 찍은 사진과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군복무 마칠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내용의 글을 5줄 내외로 적어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내용이 포함된 인터넷주소(URL)을 원페이스 홈페이지(www.oneface.co.kr) 내 리얼포토후기 란에 회원 로그인 후 업로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쿠폰발행 후 일주일 내에 1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오는 7일 일괄 지급된다.

김용회 대표는 “쇼핑몰 내 1000여 품목의 화장품 중 상당수가 10~70% 수준의 할인판매가 이뤄지는 상황에서 추가 할인을 제공하게 됐다”며 “군 복무중인 연인이 전역하는 날까지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계기로 삼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