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 출시

에이트루,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 출시

기사승인 2014-07-07 15:18:55

유럽피안 블랙 티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트루는 뭉침과 백탁, 당김이 없는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 SPF30/PA++을 7일 출시한다.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은 천연 자외선 차단 성분인 홍차와 안색케어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오렌지 껍질, 피부 진정 효과의 시나몬을 황금 비율로 혼합한 ‘꼼빠니 꼴로니알’의 ‘론 데드 솔레일’ 블렌딩을 처방한 무자극 제품으로 수분 에센스 같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기능과 주름개선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미백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을 동시에 처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다크스팟, 색소 침착, 주름 등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 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에이트루는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 출시를 기념해 ‘럭키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7명에게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젤을 777원에 판매한다. 오후 3시부터는 신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블랙 티 올 데이 롱 선크림 또는 스윗 송 블랙 티 미라클 클렌징 폼을 선물한다.

더불어 에이트루 선크림 4종 중 1종 이상, 또는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호텔 서머 패키지와 외식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이트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답답함과 번들거림이 없는 선크림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라고 밝히며 “블랙 티 올 데이 아쿠아 선 젤 출시로 피부까지 가벼운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