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4-07-10 09:35:55

에뛰드하우스가 자극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청정수분 케어 라인 ‘퓨어 워터 바오밥’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은 수분 함유량이 높은 바오밥 워터와 탁월한 정화 능력을 가진 모링가 씨앗 성분이 함유된, 어리고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청정수분 케어 라인이다.

최대 12만 리터의 물을 저장해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바오밥 워터 성분으로 피부 결 사이사이 수분을 촘촘히 채워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탁월한 정화 능력의 모링가 씨앗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인공색소나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은 ‘퓨어 워터 바오밥 스킨’, ‘퓨어 워터 바오밥 모이스처라이저’, ‘퓨어 워터 바오밥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밀크 타입의 수분 스킨 ‘퓨어 워터 바오밥 스킨’은 에센스를 듬뿍 바른 듯 촉촉하고 매끄럽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물결피부를 만들어 주며, ‘퓨어 바오밥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깊숙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퓨어 워터 바오밥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힘있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젤 타입의 크림으로, 즉각적이고 촘촘한 수분막 형성을 돕는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퓨어 워터 바오밥’ 라인은 저자극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여름철 자외선 등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는 물론 10대 소녀의 여린 피부도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물결피부’로 가꾸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