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욕설 트윗 사과 “건들지 마라” → “이성 잃어 정말 죄송합니다”

김창렬 욕설 트윗 사과 “건들지 마라” → “이성 잃어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승인 2014-10-28 15:02:55

DJ DOC 김창렬이 ‘마왕’ 선배 신해철 사망 소식을 듣고 자신의 트위트에 격한 욕설을 내뱉은 것에 대해 사과했다.

김창렬은 27일 트위터에 “해철이 형, 좋은 곳으로 가세요. 명복을 빌어 주세요”라고 적은 후 “아 X발
이건 아닌데… 살려내라 개XX들아”라는 글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쓴 소리를 날렸다. 한 네티즌은 “김창렬 입은 원래 하수구였나. 그만해라. 소싯적에나 귀엽게 봐주지”라고 트위터에 적었다. 김창렬은 이에 “오늘은 저 건들지 마세요. 개X아”라며 발끈했다.

그를 향한 비난 여론이 확산되자 그제야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제가 이성을 잃었습니다. 우리 형 좋은 곳으로 가길 기도해주세요. 진짜 마왕이 이렇게 갈 줄 몰랐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여러분의 추억이 아닌 나의 추억이 많아서 ‘오버’하나 봐요. 여기까지 하죠. 제가 사과할게요.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신해철은 27일 오후 8시 19분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세상을 떠났다.

신해철 소속사 관계자는 “신해철의 회복을 바라는 모든 분들의 간절한 염원과 의료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해 심심한 애도를 보낸다”고 전했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