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승인 2015-07-27 15:03:55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과 태풍, 장마 등이 시작되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 만족은 높이고 불편은 최소화하기 위해 ‘휴가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와 ‘수해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주요 피서지 총 9개소에 임시 서비스코너를 마련해 여름철 휴가길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꼭 필요한 점검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경부선 망향(부산방향) ▲영동선 횡성(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부산방향) ▲중부내륙선 충주(마산방향) ▲서해안선 행담도(목포방향) ▲호남선 정읍(천안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와 ▲14번 국도의 통영휴게소 ▲안면도 꽃지해안주차장 ▲전북 무주구천동관광특구 주차장 등 피서지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각 서비스코너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차량 기본성능 및 안전 점검을 비롯해 냉각수, 각종 오일류와 전구류(전조등, LED 램프는 제외) 등 소모품 무상 교환 및 타이어 공기압 점검, 항균·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말까지 집중호우, 태풍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에 긴급지원단을 투입하고 수해 차량에 대해서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블루핸즈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수해로 인한 피해 지역은 긴급지원단을 파견해 생수, 라면, 티셔츠 등 기본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수해 차량에 대해서는 입고 차량의 엔진, 변속기, 각종 전자 제어 시스템 및 전기 장치 등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hoon@kukinews.com

'내 젖꼭지 내가 보이겠다는데, 남녀가 무슨 상관?' 미국 인스타그램에 부는 '프리 더 니플' 열풍!

[쿠키영상] "아가야, 일어나!" 죽은 새끼 곁을 떠나지 못하는 어미 돌고래의 모정

모델 이봄이 “남심을 녹여 주겠어~”




hoon@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