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1주기 맞아 출시된 한정 앨범 완판… 아직도 뜨거운 마왕 추모 열기

신해철 1주기 맞아 출시된 한정 앨범 완판… 아직도 뜨거운 마왕 추모 열기

기사승인 2015-10-27 18:55: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故 신해철의 1주기를 맞아 출시된 유작 앨범 LP판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며 고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예스 24에 따르면 고 신해철의 1주기인 27일 발매된 유작 앨범 ‘웰컴 투 리얼 월드(Welcome To The Real World)’ LP판이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3000장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에는 고인의 유작 ‘웰컴 투 리얼 월드’를 비롯해 총 3곡의 유작이 수록돼 있으며 ‘더 늦기 전에’, ‘그저 걷고 있는 거지’, ‘길 위에서’, ‘힘을 내’ 등 생전 팬들이 좋아하던 고 신해철의 숨어 있는 명곡까지 총 40곡이 빼곡히 수록됐다.


3000장 외 추가 제작은 없을 예정. 이에 대해 신해철의 소속사 관계자는 “어느덧 고인의 사망 1년이 지났지만 고인을 향한 안팎의 관심과 애도에 깊이 감사드린다. LP판은 제작 여건상 더 이상의 추가 판매는 어려울 듯 싶어 양해를 구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고 신해철의 1주기에 앞서 지난 25일에는 경기도 안성 유토피아 추모관에서 팬클럽 철기군과 신해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관하는 추모식 및 봉안식이 무사히 진행됐다. 이 날 추모식에는 고 신해철의 유족 및 동료 지인들을 비롯해 일반 시민들까지 500여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 다시금 고인을 기억하는 순간을 함께 했다.
rickonbge@kmib.co.kr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