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육룡이 나르샤’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부른다

XIA, ‘육룡이 나르샤’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부른다

기사승인 2015-11-10 15:35:55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SBS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박상연, 연출 신경수)가 명품 드라마답게 OST Part.2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를 가수 XIA가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공개된 OST part.1 ‘그댄가봐요’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음 OST의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가운데 OST Part.2의 주인공은 발라드 OST의 강자인 XIA가 맡게 된 것.

확고한 음악 스타일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국내외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XIA는 ‘사랑은 눈꽃처럼’ ‘사랑합니다’ ‘널 사랑한 시간에’ 등 진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OST를 통해 이미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음악을 선사한 바 있다.

‘육룡이 나르샤’의 두 번째 OST인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땅새와 연희의 이어질 수 없는 아픈 사랑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XIA 특유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절제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풍성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어쿠스틱한 편곡이 XIA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 ‘유령’ ‘유혹’ 등의 OST 작곡가인 오승은이 작곡을 맡았고, ‘고삼이 집 나갔다’ ‘악플 게임’의 인기 웹툰 작가 미티(홍승표)가 작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선덕여왕’ ‘하얀거탑’ ‘식샤를 합시다’ 등의 음악 작업을 맡아 온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수진이 프로듀싱하여 최고 퀄리티의 OST를 탄생시켰다.

‘육룡이 나르샤’ OST 제작에 참여한 관계자는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의 OST는 명품 드라마에 걸맞게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역대급으로 완성될 '육룡이 나르샤' OST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