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채국희와 열애 인정 “‘도둑들’ 출연 계기… 3년째 만나”

오달수, 채국희와 열애 인정 “‘도둑들’ 출연 계기… 3년째 만나”

기사승인 2016-01-05 13:04:55
오달수 채국희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오달수가 뮤지컬배우 채국희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오달수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배우 오달수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월 4일 열애기사에 대해 조심스럽게 공식입장을 밝힙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속사는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하면서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고 ,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3년 동안 이들이 그 시간을 소중히 지켜온 만큼 많은 분들도 앞으로의 시간을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용한 만남이었던 것이 새해 첫 기사로 크게 이슈가 돼 당황스러웠지만, 발빠른 대응보다는 진심을 담는것이 중요하다 생각했습니다. 배우 오달수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계신만큼 2016년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라고 마무리했다.

앞서 한 매체는 오달수와 채국희가 오래된 연인이며, 이미 영화계와 연극계에서는 두 사람의 만남을 알고 있다고 보도했다. 2008년 연극 '마리화나'를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췄고, 선후배로 서로를 의지하면서 조금씩 호감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