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올해 1차 합격 후, 2018년 최종 합격을 지원하는 공인중개사 '2017+2018 도전합격반' 과정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 과정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이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현재,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8년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수강 도중 올해 1차에 합격하면 응원 장학금 10만원도 지급한다. 불합격시 2018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최신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교재도 무료로 제공된다.
2018년 29회 시험에 최종합격 시 에듀윌 자격증 온라인 강의 중 하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과정의 수강생에게는 교수님과 직접 질의응답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학습 Q&A 시스템'과 철저한 성적분석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등도 제공된다. 수강 과목은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 세법, 부동산 공법 등이 모두 해당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지난해 KRI한국기록원의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대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아 동종 업계 최고의 합격자 수로 신뢰가 높다. 이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합격자 네트워크가 운영, 관리되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는 시험 합격 이후 각 분야에서 안정적인 안착에 절대적인 도움이 된다. 에듀윌은 최근 합격생 지원을 위해 총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하고, 합격자 모임 개최, 합격생 인명록 제작, 등산 등의 동호회 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dldms87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