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도 ‘저해지환급형’ 상품 가세

동양생명도 ‘저해지환급형’ 상품 가세

기사승인 2016-05-10 09:56: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동양생명이 중도해약환급금을 줄인 대신에 보험료를 낮춘 ‘(무)수호천사알뜰한통합CI보험(저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료 납입기간 중 중대한 질병(CI, Critical Illness)이나 장기간병(LTC, Long Term Care)이 생기기 전에 해지할 경우 받게 되는 환급금이 적은 대신에 보험료가 저렴한 ‘알뜰형’과 기존 상품과 동일한 구조의 ‘표준형’ 2가지로 출시됐다.

알뜰형 상품은 기존 통합CI 보험인 (무)수호천사프리스타일통합CI보험 대비 최대 24% 보험료가 저렴하며, 납입기간 이후에는 표준형 대비 20% 가량 더 높은 환급률이 보장된다.

각 형태별로 CI/LTC로 진단받으면 가입금액의 80%를 치료비로 미리 지급받을 수 있는 80%선지급형(1종)과 가입금액의 100%를 치료비로 받고, 향후 사망시에도 별도의 사망보장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플러스보장형(2종) 중에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두번째CI보장특약을 가입하면 두 번째 발생하는 CI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며, CI/LTC간병자금보장특약을 부가하면 간병기간 동안 간병자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본인, 배우자, 자녀를 포함 최대 5명까지 상품 하나로 설계할 수 있어 가족 통합 보장이 가능하다. 만 15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5000만원 이상의 고액계약자는 가입 금액에 따라 1~2.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CI나 LTC로 진단받거나 질병 및 재해로 50% 이상 장해를 입으면 주계약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goldenbat@kukinews.com

전쟁터로 떠나기 전날, 함께 사진을 찍은 네 친구... 50년 후 이들은?

바비 "우승은 깡", 베이식 "터닝포인트", 소울다이브 "자신감 얻어" 소감, '쇼미더머니5' 기대!

[쿠키영상] 옥수수 먹기 도전으로 앞머리 몽땅 희생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