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디럭스 제품군인 부가부 카멜레온³, 부가부 버팔로, 부가부 동키의 핸들바 및 캐리 핸들을 ‘레더-룩’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스트롤러에만 장착돼 있던 ‘레더-룩’의 디테일을 부가부 디럭스 스트롤러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인조가죽 재질의 부드러운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기존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행을 가능케 만드는 반면, 판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부가부 측은 기존 제품 이용자 중 핸들바를 새롭게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레더-룩 업그레이드 세트’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해당 세트에는 블랙 색상의 인조 가죽 소재가 사용됐으며 그간 스페셜 제품에서 선보였던 레더-룩 디테일과 동일한 3중 스티치 마감을 적용시켰다.
핸들바와 캐리핸들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레더-룩 업그레이트 세트’ 액세서리는 쉽고 빠른 교체가 가능하도록 지퍼를 이용했고, 오염에 강해 관리가 쉽고 편하다.
부가부 관계자는 “기존 부가부 제품을 사용했던 소비자들이 레더-룩 업그레이드 세트 액세서리를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제품을 경험해봤으면 한다”며 “현재 전 세계 부가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업그레이드 버전의 제품 및 부가부 레더-룩 업그레이드 세트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가부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로, 내구성 강한 자재와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 360도 회전 기능 등의 강점 덕분에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은 안전과 기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인정을 받아 Red Dot Design Award(2007), IF Award(2008), Red Dot Best of the Best(2011)에서 수상한 바 있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