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대한민국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코리아 美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전도유망한 피트니스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사)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이며, 스포맥스는 피트니스 모델 선발대회 부문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다. 대회는 오는 11월 5일 토요일 19:30분부터 KBS 아레나(구.KBS 88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피트니스모델 선발대회는 피트니스 산업 발전을 위해 스포맥스가 자발적으로 후원에 참여했으며, 피트니스 모델들이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포맥스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주관사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전문매거진 머슬앤맥스큐를 발행하는 등 피트니스 산업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스포맥스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있지만, 피트니스 산업 발전에 앞장서는 대표기업이기도 하다”면서, “이번 코리아 美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하여 피트니스 모델들의 위상을 높이고,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