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도시소비자 및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농촌체험 팸투어 연다

연천군, 도시소비자 및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농촌체험 팸투어 연다

기사승인 2017-06-22 16:42:49


[쿠키뉴스 연천=정수익 기자] 경기도 연천군은 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연천농촌관광연구회가 오는 24~25일 도시소비자와 파워블로거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농촌체험 팸투어(사진)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추진하는 연천농촌팸투어를 통해서 소비자가족과 SNS에서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들이 연천 농촌관광연구회에서 운영하는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고 연천의 농촌체험 관광을 제대로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팸투어에서는 연천 애심목장에서 치즈에 대한 이론과 금방 짠 신선한 우유로 직접 치즈를 만들고 이어서 피자도 구워보는 낙농체험을 하고, 모아베리 농장으로 이동해 딸기쨈 만들기, 백향과 모종심기를 체험을 한다. 또 야생초마을 아미골에서는 토종 야생초 공부와 건강한 연천산채로 비빔밥 점심체험을 하면서 이틀 동안 건강한 농촌체험을 해볼 계획이다.

연천농촌관광연구회는 새롭고 신선한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공유하며 연천 농촌체험의 질적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협업하는 농촌체험 동아리이다.

연천군농업기술센터 신동준 소장은 농촌자원의 가치 및 신체와 정신건강의 회복 등 치유농업이라는 농촌체험의 영역이 점점 확대되고 중요해지고 있어서 연천농촌체험관광연구회를 육성하는 기관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농촌체험을 위한 프로그램과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