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 개최= 렉서스 코리아는 7일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를 개최한다. ‘사일런스 시네마 데이’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카페 공간에서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영작은 총 두 편으로 낮 1시에는 네 명의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유럽여행기 ‘잉여들의 히치 하이킹’을, 저녁 7시에는 땅을 사랑하는 세 청춘들의 세계일주 이야기 ‘파밍 보이즈’로, 참가는 당일 현장 응모로 가능하다.
행사 당일 현장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하루 동안 커넥트 투에서 딸기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로베리 현장응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파밍 보이즈’의 주인공이자 커넥트 투에 유기농 딸기를 납품하는 권두현씨가 참석해 이벤트 당첨자에게 직접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전시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본상 수상=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016년 진행한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Audi Design Challenge)’ 전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8(iF Design Award 2018)’ 실내 건축 부문 무역 박람회/상업 전시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1953년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사(International Forum Design)가 수여하는 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Audi Design Challenge)’는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인 ‘기술을 통한 진보 (Vorsprung durch Technik)’를 창작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으로 2013년 제 1회 공모전을 시작으로 4년 동안 아우디가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디자인을 매개로 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공모전을 진행하며 한국의 젊은 디자인 인재들과 소통하며 디자인 영감을 제공하고 또 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Cherry Blossom Festival with Hansung’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마련한 ‘Cherry Blossom Festival with Hansung’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C-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 고객들에게 봄을 맞아 벛꽃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콘래드 호텔 애프터눈 티 바우처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또한 동일 기간동안 더 뉴 S 450 모델 출고 고객들에게는 미세먼지로 인해 위협 받고있는 실내 공기 정화 기능을 갖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이밖에 출고 고객 뿐만 아니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100% 당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전시장 내에 비치된 DID 스크린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 존 라운딩 패키지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