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최신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탑재 요가 530 출시=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요가 시리즈만의 360도 힌지 기술과 AMD 최신 라이젠(Ryzen) 레이븐 릿지 프로세서가 탑재된 요가 530(Yoga 530-14ARR) 출시와 함께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그레잇북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요가 530은 요가 시리즈 중 라이젠 프로세서를 장착한 첫 번째 노트북이다. 요가 530은 강력한 프로세서뿐만 아니라 라데온 베가 그래픽이 내장되어 더욱 빨라진 성능과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특징이다. 또한, DDR4 메모리 탑재로 빠른 속도는 물론 DDR3보다 효율적인 전력을 갖추고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요가 530은 FHD 디스플레이, 광시야각 IPS 패널, 2개의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 스피커가 탑재됐으며, 액티브 펜을 지원한다. 요가 530 출시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31일까지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된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기간 내 요가 530 라이젠3 2200U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는 4GB 메모리를 추가 및 와콤 Bamboo 스타일러스 펜과 서비스 무상보증 2년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포토상품평 작성시 고급형 쌤소나이트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11.2채널 AV 리시버 출시 기념 시연회 개최=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24일 11.2채널 AV 리시버 ‘CX-A52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CX-A5200은 홈 엔터테인먼트 최정점의 상징이라 불리는 야마하 ‘AVENTAGE’의 분리형 컴포넌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야마하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력을 집대성해 완벽한 홈 시네마를 구현해준다. CX-A5200은 콘텐츠의 장면에 맞는 음장 효과를 DSP에 내장된 ‘SURROUND:AI’ 기술을 통해 최적의 서라운드 효과를 재현해주며, 3차원 서라운드 포맷 ‘DTS:X’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갖춰 실제 환경에서 듣는 것과 마찬가지의 사운드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뮤직캐스트 시스템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고 알렉사 음성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단,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한 음성 제어는 지역에 따라 다르게 제공된다. 한편, 24일 오후 2시 강남구 신사동 ODE Port에서 CX-A5200 신제품 출시 기념 시연회가 개최된다. 덴마크 스피커 브랜드 Dali(달리)와 함께 진행하는 시연회에서는 야마하 CX-A5200 프로세서, 달리 스피커 소개 및 제품 시연,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야마하 AV 리시버 CX-A5200은 블랙과 티탄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330만원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신인상 수상 기념 이벤트=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전속 모델인 고진영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18 시즌 신인상 수상을 축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열린 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을 발판으로 올해 미국 무대에 진출한 고진영은 공식 데뷔전인 2월 호주오픈에서의 우승을 비롯해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며 지난달 일찌감치 신인상 수상을 확정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과 니콘 블로그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니콘 이숍에서는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전용 케이스를 재고 소진 시까지 함께 제공한다. 니콘 블로그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직선거리 전용 니콘 거리측정기 ‘COOLSHOT 20’, 고진영 친필 사인 공,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