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과고-서울디지털대학교, 협약 체결

경남기과고-서울디지털대학교,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4-30 06:20:15

경남기술과학고(교장 김재호)는 29일 2001년도에 개교한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와 교육적 분야에서 상호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며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 체결식은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 대회의실에서 김재호 교장, 윤대한 교감,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 방호중 차장, 김남형 차장을 비롯한 양 교육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는 서울디지털대학교가 특별전형 및 입학금 전액 면제,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도 교육관련 지원 요청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의를 수행하기로 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 방호중 차장은 "교육과정 개발과 교수법에 관한 지원과 자문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향후 교육시설 및 기자재 이용 지원과 학생들의 진로지도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추영길 경남기과고 교무연구부장은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직접 참석해 미래를 이끌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와의 협약 체결은 학생들의 진로지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2020학년도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보건간호,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특성화교육에 대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해=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