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어린이날을 맞아 유료 아이템인 '루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클럽오디션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5월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이라는 슬로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멀티플레이 모드인 '댄싱홀' 플레이를 통해 '룰렛 티켓'을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댄싱홀은 안무 배틀을 비롯해 커플댄스, 배틀파티 등 총 8개 세부 모드로 나뉜다. 유저들이 각 모드를 1번씩만 플레이해도 10장의 룰렛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얻을 수 있는 티켓 수와 룰렛 참여 수에는 제한이 없다.
티켓 1장당 룰렛 1번을 돌릴 수 있다. 룰렛에서는 캐릭터 승급에 필수 재화인 '덴', 유저들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재화인 ‘쥬얼’을 얻을 수 있는 '쥬얼리 럭키박스 쿠폰', 캐릭터를 꾸미는 데 유용한 '의상 티켓', '페이스 티켓', '액세서리 티켓', 이미 완료한 스테이지를 빠르게 다시 플레이 할 수 있는 '즉시완료권', 유료 재화인 '루비' 등이 드랍된다.
클럽오디션은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이딩'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을 판매한다. 유저들은 라이딩을 사용해 캐릭터의 배경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이밖에 럭키덴박스, 럭키루비박스, 럭키쥬얼리티켓박스, 럭키크라운티켓박스, 신비한보석상자, 빛나는보석상자 등을 한 묶음으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도 이벤트 기간 중 특가 판매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클럽오디션은 남녀노소 온가족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어 가정의 달에 적합한 게임"이라며 "어린이 날을 맞아 유저들이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시도록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