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한방병원, 개원 9주년 및 제7대 한방병원장 취임식 개최

부산대한방병원, 개원 9주년 및 제7대 한방병원장 취임식 개최

기사승인 2019-05-21 11:05:49

부산대학교한방병원은 지난 17일 한방병원 지하1층 강당에서 개원 제9주년 기념 및 제7대 병원장 신병철 박사 취임식을 거행했다. ​

이날 행사는 부산대학교한의학전문대학원 권영규 원장, 임병묵 부원장 등 8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외빈소개 △연혁보고 △병원장 약력소개 △직원포상 △취임사 △축사 △축하공연 △케이크 컷팅 △기념촬영 △폐식 순으로 진행됐다.

신병철 한방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신뢰받는 진료를 위한 한약표준조제시설의 성공적 준공(2020년), 경영개선프로젝트, 한방병원 개원 10주년 비전선포 등이 포함된 7대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아울러 "우리병원의 미션을 바탕으로 교육·연구·진료 3가지 분야에서 당연한 것을, 멈추지 않고, 제대로 시행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영규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장은 "개원 9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꿈을 설계하여 다가오는 개원 10주년에 역사에 남는 의미있는 일을 크게 이루길 바란다"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방병원 개원 9주년 및 취임식을 기념하는 한방내과 최준용 교수의 바이올린 연주 축하공연과 케이크 컷팅 등을 통해 참석자 모두가 화합하고 축제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다.

한편 신병철 병원장은 원광대학교 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방재활의학 박사를 취득했으며, 부산대학교한방병원 제5·6대 병원장을 역임했고, 2019년 5월 1일 제7대 병원장에 연임됐다.

양산=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