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의전당, '바시오나 아모로사' 공연 개최

김해문화의전당, '바시오나 아모로사' 공연 개최

기사승인 2019-05-21 11:05:41

슈퍼 더블베이스 앙상블 '바시오나 아모로사' 가 오는 24일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을 찾는다. 

1996년 창단된 더블베이스 앙상블 '바시오나 아모로사'는 최고 권위의 국제 콩쿨을 석권한 세계적인 더블 베이시스트들로 구성됐으며 유럽문화재단인 프로 유로파에서 유럽피안 4중주상을 받은 바 있다. 

세계적인 클래식 아티스트들이 수상한 유럽 ECHO-CLASSIC을 세계 최초 더블베이스 앙상블로 수상하는 등 뛰어난 재능과 훌륭한 무대 매너로 국내외 청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풍부한 음색, 신념 있는 음악적 감수성, 완벽한 테크닉을 겸비한 ‘바시오나 아모로사’는 다양한 작품들과 뮌헨 음대 클라우스 트럼프 교수 및 멤버들이 직접 편곡한 곡들로 관중들의 관심을 끌어 왔다.

공연 중 각 멤버를 솔로로 내세워 연주력과 개인의 기량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현재 대한민국 탑 클래스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가 '바시오나 아모로사'의 리더로서 또 한 번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몬티 차르다시','리스트 사랑의 꿈, 헝가리안 랩소디','바하-아리오소' 등의 곡을 더블베이스 앙상블을 위해 편곡해 들려줄 예정이어서 더블베이스만의 특별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시오나 아모로사' 공연은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다.

김해=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
강우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