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쿠키뉴스] 홍재희 기자 = ‘2020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주 개최지인 전북 익산시가 시민들과 함께하는 전국대축전 홍보를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 공식페이스북에서 전라북도 14개 시․군에서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43개 종목 중 익산시에서 열리는 경기종목의 개수를 맞추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시 공식페이스북에 접속 후 대축전 이벤트 게시글에 익산시에서 열리는 경기종목 개수와 응원메시지를 댓글에 입력하고, 익산시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게시글 공유, 페이스북 친구소환을 완료하면 된다.
SNS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되고 28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3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정헌율 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소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이번 전국대축전을 화합의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만들고자 휴대전화 통화 연결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가입을 통해 홍보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들은 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단에 위치한 대축전 배너 ‘통화 연결음 신청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obliviat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