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워 손수 위생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체계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안심 이사 이벤트'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위매치를 통해 매칭된 가정 이사(원룸·사무실 제외)업체에서 무료 방문 견적을 받은 후, 견적서를 사진으로 찍어 설문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 고객 모두에게 '코웨이 매트리스 1회 케어 서비스' 무상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코웨이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 론칭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은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준다.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자외선(UV) 살균 등으로 구성돼 쾌적하고 보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 사업부문장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업체 선택과 매트리스 케어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매트리스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