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출시

도어 패널 19종 확대···17가지 맞춤 보관 모드

기사승인 2020-08-31 11:00:03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김치플러스는 김치냉장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자재를 4계절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비스포크 디자인까지 적용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19종 도어 패널을 선택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인 프리스탠딩 4도어와 키친핏이 적용돼 빌트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도어·1도어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과 주거 공간에 따라 최적의 조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기존 비스포크 냉장고에 적용된 색상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셰프 컬렉션 냉장고와 어울리는 혼드 메탈 계열 색상 4가지까지 더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아삭한 김치 맛을 내기 위해 ±0.3도 이내로 온도 편차를 유지해 주는 '초정온 메탈쿨링 기술', 김치 종류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한 '맞춤보관' 모드, 김치 숙성 정도를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맞춤숙성' 모드 등을 지원한다.

또 김치냉장고를 다용도 냉장고로 활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뿌리채소·열대과일을 위한 감자·바나나 모드, 곡류나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하는 모드, 살얼음 상태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육류·생선 모드 등 17가지 맞춤 보관 기능을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어 손잡이에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하는 항균 솔루션을 더한 '안심 핸들'도 적용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은 출고가 기준 제품 타입과 용량에 따라 140~599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과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중 최상위 모델인 584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비스포크 색상이 적용된 메탈 김치통을 증정한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리더십을 지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