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6월 분양 外 포스코건설 [쿡경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6월 분양 外 포스코건설 [쿡경제]

기사승인 2022-05-12 15:00:26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6월 분양

현대건설은 올해 6월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일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를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는 지하 6층~지상 19층, 전용면적 74㎡ 총 162실 규모로 이뤄진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74㎡A 45실, △74㎡B 117실 두 타입으로, 지상 2층~지상 19층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는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접한 곳에 편의시설도 있다고 한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단지 근처에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한양대학교병원, 장안동 먹자골목, 홈플러스 동대문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도보거리에 안평초, 장평중, 동대부중·고 등의 학교가 있다. 

이어 지난해 11월 예비타당성 조사에 착수한 경전철 면목선이 개발을 앞두고 있다. 해당 노선이 개통하면 청량리역에서 신내역까지 도달할 수 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는 동대문구 장안동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상권 및 편의시설과 인접한데다 아파트에 버금가는 평면을 갖춰 실거주 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2022 더샵 빛조경시설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포스코건설이 2022 더샵 빛조경시설물 아이디어 공모전, ‘굿모닝 더샵, 굿나잇 더샵’을 개최한다.

공모전 ‘굿모닝 더샵, 굿나잇 더샵’은 낮과 밤, 어느때나 아름다운 더샵을 느낄 수 있는 조명(Lighting, 빛)이 어우러진 외부 조경시설물의 디자인을 공모한다.

대상은 대학(원)생과 프리랜서 작가, 디자이너 등 개인자격으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도안 또는 이미지를 정해진 작품설명서 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5월 22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5월 23일부터 31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는다. 6월 한달 간 심사과정을 거친 뒤 7월 최종 결과를 발표하며, 9월에는 시상과 함께 전시회도 개최 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상금 300만원, 우수상 상금 각 100만원, 장려상 상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더샵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전시 이후에는 실제 더샵 아파트 현장에 시설물이 제작설치 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는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건설 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