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진심 한올바이오파마…‘판그로’,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탈모에 진심 한올바이오파마…‘판그로’,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탈모 분야 집중해 시장 입지 확대

기사승인 2024-01-10 12:37:37
박수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오른쪽)가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탈모 경구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의 탈모보조치료제 ‘판그로’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탈모 경구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퍼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판그로가 경구용 탈모 보조 치료제 가운데 1위에 등극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 어워드다.

약용효모 성분인 판그로는 모발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B, 아미노산 등을 공급해 다양한 원인에 의한 탈모 증상을 완화시킨다. 비호르몬성 제품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 복용이 가능하단 장점을 갖고 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탈모 분야를 집중 사업 중 하나로 꼽고 성인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인 ‘헤어그로정’(성분명 피나스테리드)과 ‘아다모정’(성분명 두타스테리드) 등을 내세워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4월부터는 대전공장에 일반의약품 생산라인과 탈모치료제 전용 생산라인을 분리해 가동하고 있다.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과 밀폐형 생산공정 도입하면서 공정시간 단축, 철저한 품질 관리, 안정적 대량 생산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탈모치료제 부문에서 원가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며 꾸준히 판매량을 늘리고 있다.

박수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는 “한올바이오파마의 주력 영역인 탈모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도입하며 환자들을 위한 방향성을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신대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