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희망나눔 봉사 활동 진행

SBI저축은행, 희망나눔 봉사 활동 진행

기사승인 2016-12-12 18:40:46

[쿠키뉴스=이은철 기자] SBI저축은행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도입을 통해 우리 주변 관심과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저축은행 1 SBI저축은행은 지난 10일 중구청, 성북구청과 연계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희망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희망나눔 봉사 활동 SBI저축은행 임진구 대표이사와 지방 근무 직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참여해 신당종합사회복지관(서울시 중구 다산동 소재)과 장수마을(서울시 성북구 삼선동 소재)에서 김장 담그기, 연탄 배달, 다양한 생필품을 포장한 행복 상자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BI저축은행은 지난해 말부터 연탄배달, 월동물품 지원, 아동복지시설 봉사, 기부금 및 장학기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는 일본 SBI홀딩스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익재단인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된 것으로 앞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SBI저축은행 임진구 대표이사는지난해 흑자전환 이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사차원으로 확대 시행해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ldms8781@kukinews.com

이은철 기자
dldms8781@kukinews.com
이은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