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한정판 에디션 ‘카멜레온³카이트’ 출시

부가부, 한정판 에디션 ‘카멜레온³카이트’ 출시

기사승인 2017-01-17 13:22:43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겨울은 패션 아이템의 기준으로 방한이 우선시되는 계절이다. 하지만 삼한사온의 영향으로 따뜻한 날씨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면서 경쾌하고 산뜻한 아이템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패션 브랜드들은 다양한 패션 소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육아 용품 브랜드도 예외는 아니다.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에서는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를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인 부가부 카멜레온³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으며, 하늘을 자유롭게 활공하는 연(Kite)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는 부가부 디자인 철학의 중심이 되는 '자유'와 '이동'을 모두 고려한 결과물이다. 

색다른 프린트 안감과 발삼 그린 컬러 패브릭이 특징으로 모슬린 블랭킷이 함께 구성되었다. 특히, 스트롤러 안감의 기하학적인 프린트가 전체 콘셉트인 연의 형태가 연상되도록 만들어졌으며, 발삼 그린 색상의 시트와 썬 캐노피, 베시넷 등이 조화를 이룬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의 검은 색 레더 룩 핸들바와 알루미늄 섀시는 카이트 에디션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를 개방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기능까지 제공한다. 통풍이 원활하고 접근성이 용이하며 시야 확보가 안정적으로, 부모의 편의성과 아이의 안전을 모두 고려한 기능이다.


스페셜 에디션 제작에 참여한 디자이너 바버 에빙은 “이번 카멜레온³ 카이트를 디자인하며 더욱 다양한 기능을 담아내길 원했다”고 밝혔다.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와 썬 캐노피 내부의 윈도우가 조화를 이룬다고 생각했으며, 아이가 외부를 볼 수 있도록 부가부 스트롤러 최초로 작은 창을 달았다는 점에 의의를 두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판으로 출시된 액세서리 부가부 카이트 풋머프는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 스트롤러와 같은 발삼 그린 컬러의 패브릭을 사용해 전체적인 조화를 신경 썼다.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며,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