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요리학원, 한식·일식·베이커리·양식 등 6월 창업 원데이클래스 진행

서울요리학원, 한식·일식·베이커리·양식 등 6월 창업 원데이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7-06-15 15:49:00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서울요리학원이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창업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창업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외식창업종사자, 창업예정자 등이 대상이며, 곧 다가올 여름시즌에 맞춰 다양한 맞춤형 메뉴가 마련돼 있어 수업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원데이클래스에서 베이커리창업과정은 포카치아, 포레노아 케이크, 감자&올리브 치아바타, 얼그레이 쉬폰이 진행되고 있으며, 양식창업과정에서는 치킨브리또, 수제버거과정이 운영 중이다.

또한 주부들이 관심있어하는 떡창업과정에서는 녹차치즈떡, 초코설기떡 코스가 진행됐다.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관심 분야 중 하나인 한식창업과정에서는 매운갈비찜, 삼계탕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일식창업과정에서는 광어곤부지에, 우럭 등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다.중식창업과정에서는 제면 및 짜장, 핫짬뽕, 깐풍기 등이 진행된다.

서울요리학원 조민선 원장은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각 분야에 걸쳐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원데이 클래스 과정을 준비했다”며 “연계과정으로 닭요리전문창업, 실내포차안주전문창업, 퓨전중식메뉴개발 등 다양한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요리원의 6월 창업 원데이클래스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