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에이스침대·시몬스침대 外

[中企 단신] 에이스침대·시몬스침대 外

기사승인 2018-02-01 14:27:42

일룸, 아이 러브 마이 룸 세미나 진행= 일룸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세미나를 진행하며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 문화’를 제안한다.

최근 론칭한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아이가 자신의 공간을 사랑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4일 서울 송파구 오금동 일룸 본사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는 19일까지 일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일에 발표한다.

에이스침대,브랜드 위크 페스티벌= 에이스침대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ACE BED BRAND WEEK FESTIVAL(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을 오는 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경기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에이스만의 침대과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를 만날 수 있다.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잠깐을 자더라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에이스가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관심이 있으나 선뜻 구매를 결정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로얄 에이스 매트리스를 체험하기만 해도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만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로 신체의 움직임을 읽는듯한 사용자 맞춤형 편안함과 어떤 콘셉트의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이 장점이다. 집을 자신만의 아늑한 안식처, 휴식의 공간으로 가꾸는 2018년 트렌드 키워드 ‘케렌시아(Querencia)’의 인기와 맞물려 더욱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 SESA 차렵이불세트, 50만원 상당 소프라움 호텔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구매가의 2.5%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으로 추가 증정하는 더블 상품권 혜택도 있다.

시몬스 침대, 2018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공개= 시몬스가 2018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시몬스 침대의 광고 캠페인은 ‘하루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하여’란 콘셉트 아래 ‘숙면의 힘’을 강조한 메시지를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냈다.

글로벌 톱 모델인 ‘션 오프리(Sean O’pry)’가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1960~70년대 상징적인 문화 코드를 다양한 색감의 조화로 재해석한 공간과 디테일한 소품, 모델들의 화려한 의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매트리스 송’으로 불리는 영국 뮤지션 ‘혼네(HONNE)’의 ‘Warm on a Cold Night’을 광고 음악으로 다시 한번 선택했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 역시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를 통해 탄생됐다.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현존하는 최고의 스타일을 일상의 공간에 투영하기 위해 고민하는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집단으로 업계 최고의 외부 전문가와 프로젝트 유닛 형태로 협업을 이룬다.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렌디한 스타일과 최고의 영상미를 겸한 광고를 선보였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