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미래에셋생명, 설맞이 이웃돕기 활동 外 DB

[금융 이모저모] 미래에셋생명, 설맞이 이웃돕기 활동 外 DB

기사승인 2018-02-09 17:54:03

미래에셋생명은 8일 설날을 앞두고 임직원 봉사단 30여명이 이웃돕기에 나섰다. DB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미래에셋생명, 설맞이 이웃돕기 활동

미래에셋생명은 8일 설날을 앞두고 임직원 봉사단 30여명이 서울 동작재가노인지원센터와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구로어르신돌봄통합센터를 찾아 관내 저소득층 노인 300여 명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설맞이 이웃 돕기 행사는 미래에셋생명이 출범 초기부터 10년 넘게 꾸준히 실천해온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계약서비스본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랑봉사단은 동작재가노인지원센터를 찾았다. 동작구 저소득층 노인 100여 명에게 명절 음식세트를 전달하고, 차례상 차림을 도왔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노인 100명과 함께 명절 음식세트를 만들고, 신년카드를 작성했다. 임직원 봉사단은 과일, 한과, 떡국떡 등을 정성스럽게 포장해 2인 1조로 자택을 직접 찾아 전달하고, 새해인사를 건넸다. 구로어르신돌봄센터에서도 훈풍은 이어졌다. 견과류와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웰빙키트’를 전달하고, 대화를 나누며 안부를 살폈다.

DB생명, 2018년 고객패널 모집

DB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20~40대 여성이다. 서류심사와 면접 진행을 거쳐 최종결과는 3월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방법 등 세부적인 내용은 DB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보험상품 및 서비스 체험을 통한 개선제안 및 고객 의견 조사 등의 활동을 수행하며 매월 활동비를 지급 받게 된다. 또 우수제안자도 별도로 시상할 계획이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조미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