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한샘·현대리바트 外

[中企 단신] 한샘·현대리바트 外

기사승인 2018-03-08 14:24:02

프레카,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 판매= 프레카 (FREKA)는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HUG)’를 공개하고 한국에서 첫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프레카 허그는 작년 12월, 프레카의 공동창업자 ‘프랭크 보스붐’ 방한 시 출시 계획을 밝힌 바 있던 어린이 전용 필터 교체형 마스크로, ‘부모와 아이의 포옹(Hug)과 같은 따뜻한 편안함’이라는 명확한 개발 목표를 바탕으로 약 3년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먼저 효율이 높은 여과장치나 공기청정기 등에서 사용되던 ‘절곡형 필터’를 교체형으로 적용했다. 기존 성인용 마스크 필터를 어린이용으로 축소시키면 필터 면적이 함께 줄어들어 착용자의 호흡을 어렵게 만드는데, ‘허그’ 제품에는 절곡형 디자인이 적용됨에 따라 어른보다 분당 환기량이 높은 어린이들도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며, 95%의 이상의 높은 필터 효율을 제공한다.

퍼시스그룹,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퍼시스그룹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부스를 선보였다.

퍼시스그룹에서는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Alloso)’,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스타트업과 디자이너를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가구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해 소파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를 최초 공개했다. 알로소는 퍼시스그룹의 수준 높은 제조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상의 착좌감은 물론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우러지는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으로, 특히 다양한 소파 마감재의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전시공간을 구성하여 소파를 실질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디즈는 국가대표의 운동 공간을 연상시키는 전시존을 구성, 10주년을 맞은 T50과 히어로의 상징인 마블 테스크 체어를 비롯해 시디즈 주요 테스크 체어를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 받은 ‘플랑’ 등 디즈니사와 협업한 ‘디즈니&마블 컬렉션’을 디즈니 홈 컬렉션 전시존에서 선보였다.

경동나비엔, 中 전시회 참가= 경동나비엔은 8일,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인 AWE(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 참가한다.

8일부터 11일까지 상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진행되는 AWE는 7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내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다. 지난해 정부 주도의 석탄개조사업(메이가이치)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여하며, 중국 시장 내에서 브랜드와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 2년 연속으로 참가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경동나비엔, 쾌적한 생활환경의 파트너(KD NAVIEN, Smarter Living Environment Partner)를 콘셉트로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환경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온라인 시장 공략= 현대리바트가 프리미엄 홈퍼니싱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윌리엄스 소노마'는 1956년 설립된 미국 1위의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로,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가 대표적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2월, 현대리바트가 윌리엄스 소노마 본사와 4개 브랜드(윌리엄스 소노마, 웨스트엘름,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 등 11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한샘, 오젠 모델로 소녀시대 윤아 발탁= 한샘이 진공블렌더 ‘오젠’ 광고모델로 가수 겸 배우인 소녀시대 윤아를 발탁했다. 윤아가 등장하는 광고 컨셉은 ‘진공味(미)학; 진공 상태가 주는 미학’으로 ‘오젠’이 자연 진공 상태로 신선함을 유지한다는 진공블렌더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다.

‘오젠’은 과일이나 채소를 분쇄할 때 용기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재료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산화를 막고, 초고속 블렌딩 (Blending, 재료를 분쇄하거나 혼합하는 것) 기능을 통해 원재료의 영양소와 색을 그대로 살려준다.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견과류, 곡물, 얼음과 같이 딱딱한 재료도 완전히 분쇄하여 재료 본연의 과육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게 하면서도 기존 블렌더와 다른 신선한 진공 주스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윤아 모델 발탁과 함께 기능이 추가된 2세대 ‘오젠’을 이번 달 출시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