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시원스쿨 요금제’ 4종 출시…‘영어 강좌 무료 이용’

U+알뜰모바일, ‘시원스쿨 요금제’ 4종 출시…‘영어 강좌 무료 이용’

기사승인 2019-06-14 13:52:11

U+알뜰모바일이 ‘시원스쿨’과 손잡고 영어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원스쿨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

14일 U+알뜰모바일에 따르면 시원스쿨 요금제는 4종으로 구성된다. 모든 가입자에게는 시원스쿨의 기본 학습코스인 기초영어강의(100강)와 영어회화강의(188강)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는 평균적인 시원스쿨 가입자가 약 2년 걸쳐 학습하는 양으로 연 30만원 상당의 가치이기도 하다. 개통 바로 다음 날 S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되며 시원스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PC와 모바일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본인의 이용패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시원스쿨 (3GB+/200분)요금제는 월 1만원대에 넉넉한 통화를 원하면서 추가 과금없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3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카톡과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400k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 요금 폭탄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시원스쿨 (15GB+/100분)요금제는 월 3만원대에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15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일반화질의 동영상을 무리 없이 시청 가능한 속도(3M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 인터넷 강좌 수강용으로 최적의 상품이다.

3만원 에 데이터와 음성을 모두 풍족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며 10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매일 2GB 가 추가 제공되고 이후에도 3Mbps 의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동일한 스펙의 K사의 요금제가 약 6만5000원 인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가성비가 아닐 수 없다.

가입절차도 편리하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사용 중인 번호와 단말기 그대로, 유심칩만 교체하여 가입하는 방식의 ‘유심요금제’다. 유심칩은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택배로 받거나 인근 GS25에 방문해 즉시 받는 방법도 있다. 수령한 유심칩을 단말기에 장착만 하면 즉시 가입, 이용이 가능하다. 약정이나 위약금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 해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영어 학습을 하면서 부담스럽던 통신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차별적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