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경쟁력 높였다’…티브로드, 중장년·키즈 대상 VOD 상품 강화

‘요금 경쟁력 높였다’…티브로드, 중장년·키즈 대상 VOD 상품 강화

기사승인 2019-06-18 17:06:35

태광그룹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고객 특성에 따른 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요금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월정액 서비스를 강화한다.

18일 티브로드는 고령사회로 진입하면서 실버 세대, 실버 서퍼가 확대됨에 따라 중·장년층을 위한 VOD를 1만여편 이상 편성한 ‘시니어 라운지’를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니어 라운지는 천만관객 영화, 클래식 영화, 사극영화, 전통 첩보 영화, 더빙 영화, 추억의 드라마, 성인가요 예능 등 시니어 취향의 영화와 방송 콘텐츠를 테마별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50대 이상의 관심사를 반영한 건강, 여행, 요리, 취미, 문화 강좌 등의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장년층의 시각 및 취향에 맞춘 유료영화나 성인프로그램 등을 부담 없이 월 3300원(부가세 포함)에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청춘시대 월정액’도 시니어 라운지를 통해 서비스한다.

영유아 대상 캐릭터애니, 교육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슈퍼키즈 월정액’도 리뉴얼됐다. ‘키즈 월정액(5500원 부가세 포함)’, ‘EBS키즈(4400원 부가세 포함)’, ‘디즈니 월정액(5500원 부가세 포함)’에 지난달 출시한 ‘신기한 나라(3300원 부가세 포함)’, ‘극장판애니 월정액(7700원 부가세 포함)’ 등 2개의 서비스가 추가 되어 3만편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슈퍼키즈 월정액은 개별 상품 가입 대비 58% 할인된 1만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고,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 또한 요금 변경 없이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출시한 ‘CJ패밀리팩’은 방송월정액인 ‘CJ ENM 월정액(1만4300원 부가세 포함)’과 유아애니월정액인 ‘투니버스 월정액(7590원 부가세 포함)’이 결합된 통합 상품이다. ‘아스달연대기’, 강식당’,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등 tvN, Mnet, OCN 등에서 방영한 드라마와 예능과 ‘신비아파트’, ‘명탐정 코난’, ‘짱구는 못말려’ 등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인기 애니를 시청할 수 있다. 

어른들이 선호하는 CJ ENM 월정액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투니버스 월정액을 같이 보기 원하는 가족이라면 개별 상품 가입 대비 10% 할인된 금액인 1만9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CJ패밀리팩 신규 출시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 전원 대상 1만8000원 VOD캐시를 증정하고 있으며, 추가로 장난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김창호 티브로드 콘텐츠사업팀장은 “이번 시니어 라운지는 중장년층이 즐길 수 있는 VOD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널까지 한 메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중장년의 취향을 저격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