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활력보감’ 4종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활력보감’ 4종 출시

기사승인 2020-05-26 10:20:24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

26일 크리스탈 제이드에 따르면 이번 시즌 메뉴는 ‘활력보감’이라는 콘셉트로 고창산 장어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를 비롯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오향 쇼우기’ 등을 선보인다.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보양삼성냉면은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깐풍소스와 함께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산 깐풍 장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시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조했다. 

오향 쇼우기는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소스의 깊은 풍미를 곁들인 닭고기 냉채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시즌을 대표하는 식자재와 중식요리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매 시즌 별 차별화된 메뉴와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움추러든 몸과 마음을 활기 가득한 제철 시즌 메뉴로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