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한국 경영대상’ 브랜드 부문 대상 거머져

에쓰오일, ‘한국 경영대상’ 브랜드 부문 대상 거머져

트렌드 선도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4년 연속 수상

기사승인 2020-12-01 09:45:13
▲울산신항 앞 해상에 설치된 에쓰오일 원유하역시설 전경. (사진=에쓰오일 제공)
[쿠키뉴스] 임중권 기자 =에쓰오일은 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일관되고,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 경영 부문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에쓰오일은 정유산업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 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했으며, 핵심 경쟁력인 품질과 서비스의 지속 향상을 통해 기본을 다지는 동시에 CM송 광고 집행,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에쓰오일은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 및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주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유 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198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경영혁신 분야 시상제도다.

매해 브랜드 경영과 고객만족경영, 사회책임경영 등 각 영역에서 기업경쟁력과 고객 가치를 높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은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경쟁력 있고 존경받는 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했다.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